본문 바로가기
삼남매연년생

이런... MSG !!! (아토피 심해지다 ㅠㅠ)

by 건하민아빠 2020. 3. 2.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막내 아토피가 잠깐 좋아졌는데.. 
이넘의  MSG로 인해서 ㅠㅠ 
다시 폭발했습니다.. 엉엉엉어엉 ㅜㅜ

때는.. 바야흐로.. 4-5일전.. 
아토피가 나아가고 있어서 신나게 글을 쓰고 올렸는데.. 
(너무 좋아서 흥분했었나 봅니다. ㅠㅠ) 
갑자기 아내에게서 사진 하나가 카톡으로 왔습니다.


MSG 과자를 향해 전진하고 있는 막내의 사진이었죠

 

형아와 누나가 먹고 남긴
과자 박스를 보고
식탁위로 올라와서 전진하고 있는
우리 막내의 사진이었습니다.


ㅎㅎㅎ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식탁위로 올라와서.. ㅋㅋㅋ (가끔 애가 그래요.. 누굴 닮았는지.. 흠흠..)

 

하나! 둘! 하나! 둘! 
포복을 하며 앞으로 기어가던 중!!
엄마와 눈이 딱 마주친 막내 ㅎㅎ


표정으로 걸렸구나!! 를 말하고 있죠? ㅋㅋ
이넘이 막내라 그런지 눈치도 빠르고
애교도 넘쳐서 평소에 엄격한 저도
이런 막내를 보니 기준이 많이 흩어진
상태랍니다. ㅎㅎ

 

여튼 이때까지는 먹지 않은 것 같은데.. 엄마가 잠깐 손님과 얘기하고 있을 때..
악!!! 이게 뭐야!!!

고OO 과자 먹고 다시 아토피가 폭발했다

고OO 과자를 먹고 나서 아토피가 폭발했습니다. 아.. 이런.. MSG !!!

우리 첫째도 MSG가 심한 과자를 먹으면 (중국꺼.. ㅠㅠ) 다리에 오돌토돌하게 다리에서 올라오는데
막내는 몇개 먹지도 않았다고 하는데.. 몇 일동안 해피했던 게.. 한 방에 다 날아가버렸습니다 ㅠㅠ
다시 열심히 로션과 달맞이유를 바르고 있는데.. ㅠㅠ
으아아아아아아!! 주님... ㅠㅠ

담부터 진짜 먹는 것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망할 MSG!!! 
(저는 고OO과자를 좋아합니다.. ㅠㅠ 싫어하지 않아요... ㅠㅠ)

'삼남매연년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토피, 보습으로 이겨내다  (0) 2020.02.27